바이비트 수수료 테이커/메이커 거래 및 출금과 할인등 9가지 필수 정보

암호화폐 거래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투자 옵션이 되었으며, 업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거래 플랫폼 중 하나가 바로 바이비트입니다. 하지만 암호화폐 거래가 처음이라면 바이비트 수수료 구조에 대해 복잡하고 혼란스럽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바이비트 수수료의 작동 방식과 지불할 수 있는 금액을 포함하여 바이비트 수수료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바이비트 소개

바이비트는 2018년에 설립된 인기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무기한 계약과 현물 거래를 포함한 다양한 거래 옵션을 제공하며, 사용자 친화적이고 신뢰할 수 있다는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거래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바이비트 사용에는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Bybit 20% referral discount code
내용 설명
거래 수수료 기본적으로 0.1%, 거래마다 부과되는 수수료
메이커와 테이커 수수료 기본 메이커 0.06%, 테이커 0.01%, 거래자가 시장에 유동성을 공급할 때 부과되는 메이커 수수료와 시장에서 유동성을 가져갈 때 부과되는 테이커 수수료
펀딩 수수료 8시간마다 부과되는 영구 계약의 펀딩 비용
출금 수수료 각 암호화폐 출금마다 부과되는 수수료
할인 방법 Bybit 토큰 보유, 추천인 프로그램 등을 통해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음
바이비트 수수료 종류를 알아보고 할인정보 체크

바이비트 수수료란 무엇인가요?

바이비트는 거래 수수료, 펀딩 수수료, 출금 수수료 등 플랫폼 거래의 다양한 측면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이러한 수수료는 서버 비용 및 보안 조치와 같은 플랫폼 운영과 관련된 비용을 충당하는 데 사용됩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구조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수수료에 대한 모든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 수수료

바이비트는 플랫폼에서 이루어지는 각 거래에 대해 거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바이비트의 거래 수수료는 메이커와 테이커 모두 0.1%의 표준 거래 수수료로 다른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과 비교했을 때 경쟁력 있는 수준입니다. 그러나 수수료는 거래 쌍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거래하기 전에 각 특정 페어의 거래 수수료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ybit 20% referral discount code

메이커 및 테이커 바이비트 수수료

바이비트는 거래 수수료에 메이커 수수료와 테이커 수수료 모델을 사용합니다. 메이커 수수료는 트레이더가 즉시 체결되지 않는 지정가 주문을 제출하여 시장에 유동성을 공급할 때 부과됩니다. 테이커 수수료는 트레이더가 즉시 체결되는 시장가 주문을 제출하여 시장에서 유동성을 가져갈 때 부과됩니다.

Bybit의 메이커 수수료는 0.06%, 테이커 수수료는 0.01%입니다. 이 바이비트 수수료 모델은 트레이더가 시장에 유동성을 공급하도록 장려하여 시장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큰 가격 변동 가능성을 줄입니다.

펀딩 수수료

바이비트는 거래 수수료 외에도 펀딩 수수료도 부과합니다. 이 수수료는 8시간마다 부과되며 무기한 계약의 펀딩 비율을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펀딩 수수료는 무기한 계약 가격과 현물 가격의 차이에 따라 계산되며, 무기한 계약 가격을 현물 가격과 일치하도록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펀딩 수수료는 시장 상황에 따라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가 될 수 있습니다. 펀딩 비율이 양수이면 롱 포지션이 숏 포지션에 지불하고, 펀딩 비율이 음수이면 숏 포지션이 롱 포지션에 지불합니다. 산출 공식과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플랫폼의 펀딩피 설명을 체크해 보세요.

Bybit 20% referral discount code

출금 수수료

바이비트는 각 암호화폐 출금에 대해 출금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출금 수수료는 암호화폐에 따라 다르므로 출금하기 전에 특정 암호화폐의 수수료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이비트의 출금 수수료는 다른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과 비교했을 때 경쟁력 있는 수준이며, 출금 처리와 관련된 비용을 충당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구분Spot 거래Spot 거래무기한 선물 거래무기한 선물 거래
VIP LevelTaker Fee RateMaker Fee RateTaker Fee RateMaker Fee Rate
Non-VIP(기본)0.10%0.10%0.06%0.01%
VIP 10.06%0.04%0.05%0.006%
VIP 20.05%0.02%0.045%0.004%
VIP 30.04%0.01%0.0425%0.002%
Pro 10.03%0%0.04%0%
Pro 20.025%0%0.035%0%
Pro 30.02%0%0.03%0%

바이비트는 트레이더가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바이비트의 기본 토큰인 바이비트 토큰(BIT)을 보유하면 거래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은 보유 중인 BIT 수량에 따라 다르므로 거래하기 전에 할인율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바이비트는 추천인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트레이더가 추천인의 거래에 대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수수료는 거래 수수료를 상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거래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의 바이비트 링크를 이용해 새로 가입하시면 거래 수수료의 20% 할인 역시 받을 수 있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Bybit 20% referral discount code

자주 묻는 질문(FAQs)

Q. 메이커 앤 테이커 수수료 모델이란 무엇인가요?
A. 메이커와 테이커 수수료 모델은 일부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에서 트레이더가 시장에 유동성을 공급하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델입니다.

Q. 펀딩 수수료는 어떻게 계산되나요?
A. 펀딩 수수료는 무기한 계약 가격과 현물 가격의 차이에 따라 8시간마다 계산됩니다.

Q. 바이비트 토큰이란 무엇인가요?
A. 바이비트 토큰(BIT)은 거래 수수료 할인을 받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바이비트 고유의 토큰입니다.

Q. 추천인의 거래에 대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나요?
A. 예, 바이비트는 추천인 거래에 대해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추천인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Q. 바이비트의 수수료는 경쟁력이 있습니까?
A. 예, 다른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과 비교했을 때 바이비트의 수수료는 경쟁력이 있습니다.

Bybit 20% referral discount code

바이비트 수수료 결론

바이비트는 거래 수수료, 펀딩 수수료, 출금 수수료 등 플랫폼에서 거래의 다양한 측면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하는 신뢰할 수 있고 사용자 친화적인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입니다. 수수료는 모든 플랫폼에서 거래에 필수적인 부분이지만, 바이비트의 수수료는 경쟁력 있고 투명하여 트레이더가 플랫폼 사용과 관련된 비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를 절약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바이비트는 BIT 보유 시 할인, 추천인 거래에 대한 20% 거래 수수료 할인 받을 수 있는 레퍼럴 프로그램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